• 글자 크기

천국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니며 이 땅에서 실현된다?

하늘지기2018.07.02 21:09조회 수 2댓글 0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소망하는 천국, 그 천국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수많은 종교인들이 천국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어디에 있는지 방향도 모르면서, 눈 감은 소경이 되어 열심히 가고 있습니다.

 

성도들을 천국 길로 인도하는 참 목자라면 천국을 보고(요 3:31-34) 가르쳐야 합니다. 마태복음 15장 14절에 “성도가 소경 된 목자를 따라가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 하셨습니다. 이것을 믿습니까? 초림 때 마태복음 15장 14절의 소경 된 목자들과 마태복음 23장 16-28절의 외식하는 소경 된 목자(인도자)들이 있었듯이, 계시록 3장 17-18절에 주님 다시 오실 때 목자도 성도들도 소경이라 하였습니다.


성도님은 눈뜬 자와 소경 중에서 어디에 속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보이지 않는 천국을 찾는 종교인들에게 알립니다. 천국은 우리가 찾아가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과 천사들이 이 땅에 오시는 것입니다. 어디에 오시는가? 계시록 3장 12절의 이긴자가 있는 곳에 오십니다. 이 곳이 하늘의 거룩한 영들도 천사들도 하나님의 보좌도 있는 곳입니다(계 14, 21장). 천지간에 이보다 더 복된 곳은 없을 것입니다. 이곳은 천지지간에 최고의 나라입니다. 여기서 하나님도 천국도 만날 수 있습니다.

 

천지 창조주 하나님은 영이시며(요 4:24),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요, 그 소속 영들의 세계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과 천국(영계)은 아담 범죄 후 지구촌에서 떠나가셨습니다. 그리고 세상은 아담을 미혹한 뱀 곧 사단이 주관하게 되었습니다(마 4:8-9). 그렇다면 하나님과 천국은 언제 다시 오시는가? 하나님의 약속한 목자가 출현하고 마귀와 싸워 이기는 일이 있고 나면(계 12:10-11), 그를 통해 부패한 이전 세계를 청산한 후 알곡 열매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그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 열두 지파를 창조합니다.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도 그와 같이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질 때, 이 곳에 하나님과 영계 천국이 임하게 됩니다(계 14장, 7장, 21장).  

 

 모세는 하늘의 천국을 보고 이 땅에 그와 같이 모형을 만들기도 하였고(출 25장), 예수님은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이룬다 하셨습니다. 세상 죄를 지고 돌아가신 예수님은 마태복음 21장 41-45절에 “너희는 천국을 빼앗기고 열매 맺는 나라 백성이 받게 될 것임”을 알리고 가셨습니다. 가신 예수님은 승천하신 후 제자 요한을 하늘로 불러 장래에 이룰 것을 보여 주셨으니, 이것을 기록한 것이 곧 계시록입니다. 이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때에는 마귀 곧 용이 잡히고 무저갱에 갇히는 때입니다(계 20:1-3). 이와 같이 주 재림 때는 6천 년 간 세상을 주관해 온 마귀가 잡히고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때로 바뀌는 시대입니다. 하나님은 먼저 하늘(영계)에서 하나님 나라를 이루시고 땅에서도 그와 같이 이루시어 이 곳에 임해 오십니다.      

 

 

이 땅에 하나님 나라가 창조될 때 하늘의 사람과 땅의 사람이 나누어지게 되고, 이 땅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함으로 영의 나라와 육의 나라(하늘의 사람으로 된)가 하나가 되고, 영들과 육신들이 하나가 되는 세상이 됩니다. 하나님과 천국이 오는 곳은 세계에서 최고의 나라, 위대한 하늘의 빛과 같은 나라가 되고, 만국이 와서 경배하는 곳이 됩니다. 지구촌 중의 하나님의 나라가 되고 하나님의 가족 천민(天民)이 되므로, 으뜸가는 최고의 복된 나라, 복된 민족이 됩니다.

  • 0
  • 0
    • 글자 크기
믿기만 하면 천국 가나요? (by 하늘지기) 성경에는 천국에 대한 비밀이 쓰여 있나요? (by 하늘지기)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검색

정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