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는 누구인가

by 하늘지기 posted Oct 1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_진성신_배너-최종.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는 누구인가


  예수님이 떠나신 후 가톨릭교가 섰고, 가톨릭교의 부패로 마르틴 루터교가 갈라져 나와 개신교가 섰으며, 이후 개신교가 여러 교단으로 갈라졌다.


  개신교 교단 중 장로교는 칼빈이 세운 것으로, 칼빈은 제네바에서 권세를 잡은 후 절대예정론을 주장했고, 자기의 절대예정론을 믿지 않는 자들에게 강제 개종(마녀사냥)으로 살인까지 하였다. 하여 절대예정론은 칼빈교의 교리이지 예수교의 교리는 아니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는 칼빈이 세운 장로교가 주류를 이루는 연합 단체이다.


  한기총 소속 목자들과 교인들은 칼빈의 절대예정론을 믿고 있으며, 그 소속 개종 목사들은 칼빈같이 강제 개종을 하였고 그 과정에서 결국 살인까지 초래하는 일이 발생하였다. ‘씨는 못 속인다.’는 말과 같이 이들은 칼빈과 같은 행동을 하였다. 이들이 증거하는 성경 해설 교리는 거짓말이 많다. 심지어 예수님의 약속의 말씀까지도 왜곡하고 다른 뜻으로 거짓말(마귀 씨)을 지어내어 교인들의 마음에 심어 마귀의 자식(마 13:39)을 만들고 있다.


  이 거짓말 씨를 뿌린 것을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이 200가지나 드러내어 증거하였다. 그리고 신천지예수교회는 한기총에게, 누가 이단이고 누가 ‘참단’인지 가리기 위해 대중 앞에 나와 성경으로 시험을 치자고 수십 번 제안하였으나 단 한 번도 응하지 않았다.


  한기총의 주류인 장로교는, 일제강점기에 우리나라를 강점하여 짓밟은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으며, 일본에 군수물자를 제공하였고 ‘조선장로호’ 전투기까지 헌납한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자들이다. 이들은 일본의 앞잡이요 친일파였다.


  한기총은 평화를 선포한 HWPL에게 전쟁을 선포했다. 만일 정치인이 헌법(제20조 1-2항)을 무시하고, 친일파였던 장로교단이 주류인 한기총의 말을 듣고 HWPL의 평화 일을 방해한다면, 우리는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에게는 하나님과 또 우리에게 동조하는 온 세계 사람들이 있다.


  또 한기총은 한기총 대표회장 선거 때 회장직을 돈으로 사고팔고 하였고, 목사 안수증도 돈으로 사고팔고 하였다. 이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의 교회 목자라 하겠는가?


  또 한기총은 HWPL의 자원봉사를 하지 못하게 하였고, 조국통일선언문 비석 건립도 대형 손도장 태극기 제작도 하지 못하게 하고 또 갖다 버리게 했으며, 현충일 행사도 하지 못하게 방해하였다. 이는 반국가적 행위가 아닌가?


  과거에는 친일파였고 지금은 반국가적이요 또 살인자 칼빈의 장로교단이 주류인 한기총의 말을 듣고, 정치인들이 HWPL의 평화 행사를 하지 못하게 한다면, 그 정치인들도 친일파와 같은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자가 아니겠는가?


  참 종교는 하늘의 것을 보고 듣고 그 뜻대로 하는 것이다. 한기총은 사람(교인)의 수효로 권력을 삼고 자의적 행동으로 종교를 빙자한 반국가·반사회·반종교·반평화의 위장 종교 집단이다. 한기총은 이 사실을 부인하지 못할 것이다. 신천지예수교회는 하나님과 성경이 약속한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이며, 성경을 통달하고 하나님의 계시가 통달하는 곳이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