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하나님의 목적과 신앙인의 소망

by 하늘지기 posted Oct 11,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_진성신_배너-최종.jpg

 

 

하나님의 목적과 신앙인의 소망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과 순교자들과 천국이 이 땅의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에 오신다. 이것이 새 언약인 약속이다. 이때 하나님의 가족들의 생활은 어떻게 되는가? 창세기 셋째 날과 여섯째 날같이 될 것이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지구촌의 만물을 창조하셨고, 이를 하나님이 창조하신 사람에게 유업으로 주셨다. 이 지구촌은 일 년 열두 달 춘하추동 변함없고, 꽃이 피고 나비들이 춤을 추고, 새소리 물소리가 들리고, 구름도 나뭇가지들도 춤을 추는 아름다운 낙원이 아니었던가! 사람의 죄악으로 변질된 만물을 본래와 같이 소성시켜 함께 살아가는 낙원이다.


  사단도 죽음도 고통도 없는 천국 낙원은 우리의 영원한 천국이 된 지구촌이다. 성령과 사람이 하나가 되고 만물이 소통하는 천국이다. 약 6천 년 전에 사람의 죄악으로 떠나가신 하나님과 영계 천국이 신천지로 다시 돌아오신 것이다. 이곳이 하나님이 계시는 천국이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계 21:4).


  오늘날의 승리의 노래가 온 천지에 가득하고, 송구영신 호시절(送舊迎新好時節) 불로불사 인영춘(不老不死人永春)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목적이 이루어진 것이요, 우리의 소망이 이루어진 것이다. 하늘과 땅과 우리는 하나다. 위아원(We are one).


  이를 불신한 사단과 거짓 목자들은 유황 불못에 들어가 없어지고, 하나님의 씨로 난 가족들이 새 노래를 부르는 낙원, 우리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천국 낙원. 위아원.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