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님의 초림과 재림의 목적

by 하늘지기 posted Jul 0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예수님의 초림과 재림의 목적


  예수님의 초림은 구약을 이루기 위함이고, 재림은 신약을 이루기 위함이다.


  초림 때 해야 할 일은 속죄의 피를 흘림과 하나님의 씨를 뿌림과 새 언약을 하는 일이었고, 재림 때 해야 할 일은 약속하신 새 언약대로 추수와 인치심과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를 창조하는 일이었다.


  구약과 신약 때 성도가 지켜야 할 일은 약속한 예언과 그 예언을 이룬 것을 보고 믿는 것이며, 이것이 약속을 지키는 일이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약속하신 언약은 모세 때 이루셨고, 구약 선지자들과 약속하신 언약은 예수님 초림 때 다 이루셨고, 초림 예수님이 약속하신 새 언약은 예수님 재림 때 다 이루신다.


  하나님께서 아담 범죄 후 참 하나님과 그 하시는 일을 사람들에게 알리신 것이 곧 예언과 그 성취이다. 해서 믿음은 예언과 성취를 믿는 것이다. 신약의 예언이 성취된 실체는 아담 때, 노아 때, 모세 때의 실체들과는 완전히 다르다.


  신약 성취의 실체는 하나님의 씨로 된 참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나님의 자녀이며, 하나님의 가족이다. 이전의 택한 나라와 사람은 죄인들이었으나, 신약의 민족은 죄 없는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참 가족이다.


  성경의 약속과 그 뜻을 아는 신앙인은 이같이 말할 것이다. 옛  사람은 죄인이었으나, 신약의 새 민족은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자녀)들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