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와 칼빈 장로교의 근본

by 하늘지기 posted Jul 0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예수교와 칼빈 장로교의 근본


  본문 : 요 8:31-47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배도하고 죄를 지어 죄의 종 곧 뱀의 종이 되었다.


  뱀의 종은 곧 마귀의 종이다. 마귀의 종이 된 이들은 태초의 말씀이신 하나님과 원수가 된 것이다.


  요한복음 8장에 예수님과 대화한 유대인은 이스라엘 12지파 중 한 지파(사 1장 참고) 사람이다. 열왕기상 11장에서 본 바와 같이 솔로몬의 죄로 11지파가 먼저 이방 마귀 세계가 되었고, 남은 한 지파(유다지파)도 결국 이방 나라에게 멸망받았다. 이 유다지파 사람들이 곧 이사야 1장과 요한복음 8장의 유대인들이다.


  이 유대인들은 자기들만이 하나님의 가족으로 알고 있었다. 하나 예수님은 이 유대인들의 행위와 이들의 범죄 등 이들의 현실을 보아 알고 있었고, 하나님이 이들에 대해 하신 예언을 알고 있었다. 해서 예수님은 자기를 믿은 유대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 내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하셨다(요 8:31-32). 하나 유대인들은 자기들이 처하고 있는 처지를 알지 못했고, 자기들이 하나님 안에 있는 줄 알고 있었다. 또 이들은 진리 곧 하나님의 책의 예언과 현실을 알지 못했고, 자기들이 죄의 종이 된 것도 알지 못했다.


  당시 하나님은 예수님 안에 계셨고(요 14:11), 하나님은 예수님의 입을 통해 말씀하셨다(요 14:24). 해서 예수님이 하신 말씀은 곧 하나님의 말씀이었다. 이것이 예수교의 근본이다.


  장로교는 칼빈이 세웠고, 이 칼빈 장로교가 칼빈같이 살인적 강제 개종 교육을 하였으며 거짓말을 하였다.


  예수님은 거짓말하는 자는 거짓의 아비 마귀에게서 난 자라고 하셨다(요 8:44). 또 거짓말하는 자들은 진리를 믿지 않는다고 하셨고, 이유는 그들이 마귀에게 속했기 때문이라고 하셨다(요 8:45-47). 칼빈이 창설한 장로교는 칼빈의 씨로 되었으므로 칼빈의 행동(살인적 강제 개종)을 하는 것이다.


  이 장로교는 일제강점기에 일본 신에게 절하고 찬양했으며, 이 장로교가 오늘날 한기총의 뿌리가 되었다. 한기총은 회장직도 목사 안수증도 돈으로 사고팔고 하였다. 이것은 예수교가 아니다. 해서 한기총에서 나온 자는 고린도후서 6장 14-18절의 말씀대로 그들과 함께하지 않고 진리로 나아온 것이다.


  해서 예수교와 칼빈교의 뜻이 다르고, 행동이 다르며, 교법이 다른 것이다.


  신천지예수교회는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기 이전의 교회가 아니며, 계시록 성취 때 이루어진 새 하늘 새 땅인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이는 예수님이 신약 계시록에서 예언한 대로 이루어진 새것이다. 이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목적이 이루어진 민족이요, 성도가 소망한 나라가 이루어진 것이다.


  하나님이 구약의 약속대로(렘 31:27)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보내어 약속한 씨를 뿌리셨고(마 13장), 씨를 뿌리신 예수님의 약속대로 그 씨의 익은 열매를 오늘날 재림 때 추수하여(계 14장) 인쳐 12지파를 창설하신 것이(계 7장)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