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배도와 거짓말의 원인

by 하늘지기 posted Jul 0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jpg

 

 

배도와 거짓말의 원인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구원받을 길을 알려주셨다. 이는 마귀 신이 세계를 잡고 있기 때문이다.


  신앙인이 참 하나님과 그 말씀을 깨달았다면, 비진리를 말하는 마귀 목자에게 미혹받는 일은 없을 것이다. 미혹받는 자는 입으로는 하나님을 잘 믿는 자 같으나 그 마음은 말씀이 떠난, 빈 깡통 같은 것이다.


  기록된바 마태복음 7장에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다. 한데 하나님의 뜻은 기록된 성경 말씀 안에 있다.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의 뜻을 알지 못하는 자가 어찌 그 뜻대로 할 수가 있겠는가?


  예수님 초림 때 유대인들은 모세 율법은 믿었어도 구약 선지자들의 예언과 약속의 실체인 예수님은 믿지 않았다. 이와 같이 오늘날도 예수님 초림은 믿어도 재림에 대해서는 믿지 못하고 있다. 믿지 못하는 이유는 약속의 말씀을 믿지도 깨닫지도 못하기 때문이다.


  계시록 22장에 신약 계시록 전장의 예언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간다고 하셨다. 하나 지구촌에는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은 많으나, 계시록의 뜻을 아는 사람은 신천지인 외에는 단 한 사람도 없다. 그러면 누구나 다 천국에 들어갈 수는 없다는 말이 된다. 그래도 전통 교단의 신앙인들은 자기들만이 정통이고 자기들 외는 다 이단 사이비라고 저주하고 있다. 이는 짐승이 듣고 웃을 일이다.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 성도가 계시록을 통달한다고 하면 이단이라고 한다. 하나 계시록의 참뜻을 알지 못해 거짓말하는 자들을 정통이라고 한다면, 그들이 사단의 목자가 분명한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하고 그 뜻대로 창조된 새 나라 새 민족이다.


  하나님께서 6천 년간 역사해 오신 것도,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신 것도, 선지 사도들이 순교한 것도, 하나님이 시대마다 예언해 오신 것도 약속하신 마지막 역사인 계시록의 12지파 곧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기 위함이었다.


  이 이전에는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난 죄인들이었으나, 약속한 계시록의 12지파는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가족들이다. 아담의 가족들도, 노아의 가족들도, 아브라함의 가족들도 범죄자 아담의 유전자로 난 죄인들이었으나, 하나님은 이들을 택하여 언약하시고 하나님의 나라와 선민으로 삼으셨다. 하나 이들은 결국 하나님을 배도하였다.


  이 일 후 하나님께서 구약 선지자들로 예언하셨고, 약속대로 예수님이 오사 씨를 뿌리셨다. 뿌린 씨는 하나님의 씨였고, 이 의(義)의 씨가 자라고 익어 추수하게 되었다(계 14장). 추수된 자들을 계시록 7장에서 인치셨고, 인 맞은 이들이 계시록 14장의 시온산 12지파요 21장의 새 하늘 새 땅인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이다.


  첫 사람 아담의 세계가 범죄로 인해 계시록 6장과 21장에서 끝나고, 새 하늘 새 땅인 새 나라 새 민족이 재창조된 것이다. 이 새 나라 12지파를 대적하는 자들은 깨어지겠고, 영원한 저주를 면치 못한다.


  신앙인들은 때를 알고 상대를 알고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알고 자신을 알아야 하며, 지금은 하나님의 약속과 이루어진 것에 대해 감사와 영광을 하나님께 드려야 할 때이다.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진 이때부터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시대요, 어린양과의 혼인이 있게 된다. 아멘.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